[R]KBC소식

다음은 저희 부산문화방송과 정기적으로 뉴스를 교환방송하는 KBC, 일본 큐슈아사히 방송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이지희 아나운서가 전해드립니다

◀VCR▶

2월 4일,입춘을 맞아 기념물인 에호마키 김밥을 시식하는 행사가 오오노죠 시의 쇼핑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시식회에는 수백명의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찾아 올해의 에호마키 김밥을 맛봤습니다.

에호마키 김밥은 게나 방어 다랑어등이 삐져나올 정도로 풍성하게 만들어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올해 행사에서는 2월 2일과 3일 이틀동안 21만개의 김밥 매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24절기 가운데 대한이었던 지난달 20일 후쿠오카시의 동물원에서는 일본의 원숭이들이 노천탕을 즐기고 있습니다.

후쿠오카시 츄오쿠의 후쿠오카 동물원에서는 6년전부터 이 시기에 원숭이산 한 곳에 물을 부어 노천탕을 만들고 있습니다.

물의 온도는 35도, 깊이 50센티미터의 탕에 뜨거운 물이 부어지자 원숭이들이 몸을 맞대고 기분좋게 몸을 녹이고 있습니다.

이 원숭이 노천탕 행사는 이달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KBC소식이었습니다.
MBC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해주신 분의 신원은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 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사건사고, 부정부패, 내부고발, 미담 등 관련 자료나 영상도 함께 보내주세요.

▷ 전화 : 051-760-1111 

▷ 카카오톡 채널 : 부산MBC제보

▷ 자료/영상 보내기 : mbcje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