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부산교육청, 민원서비스 3년 연속 최고 등급
부산교육청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실시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교육청은
지난 1년간 추진한 민원행정 성과와 만족도에서
전국 시도 교육청 가운데 가
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민원행정과 제도개선의 적합성\′ 분야에서는
행안부의 민원지침을 자체 계획에
적절하게 반영했다고 교육청은 덧붙였습니다.
공동으로 실시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교육청은
지난 1년간 추진한 민원행정 성과와 만족도에서
전국 시도 교육청 가운데 가
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민원행정과 제도개선의 적합성\′ 분야에서는
행안부의 민원지침을 자체 계획에
적절하게 반영했다고 교육청은 덧붙였습니다.
이두원
뉴스취재부장
"때로는 따뜻한 기사로, 때로는 냉철한 기사로 인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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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51-760-1309 | E-mail. blade@busanmb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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